•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이 다시 빨라졌어요...ㅠㅠ
사용OS
작성자 김명*** 조회수 15841
등록일 2010-06-28 11:14:59

며칠전에 화면이 빨라졌다고 문의 했었는데요

그때 noskip을 추가옵션에 추가해서 사용하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그날은 그렇게 해서 인코딩을 잘했거든요

 

그런데..ㅠ

오늘 다시 인코딩 하려니 다시 화면이 빨라졌어요(nokip 이랑  vf-add harddup 설정해서 다 사용해봤는데도)

왜그런거죠???

 

급 질문입니다... 급한데..ㅠㅠ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0-06-28 21:30:32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증상은 원본 파일이 가변 프레임으로 되어 있어 발생한것으로 유추해 볼수 있습니다.


현재 가변 프레임으로 되어 있을경우 프레임을 고정으로 맞쳐 진행하는 방법이 있으나,


이방법으로 할경우 문제는 소리쪽가 싱크가 맞지 않는 증상이 있습니다.


 


해당 증상에 대해서는 아직 뚜렷한 해결책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정 소리가 약간 어긋나더라도 인코딩을 진행을 원하신다면 수동으로 조절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닥이 설치된 폴더에 보시면 convert.bat 파일이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보시면


 


-ofps 코드가 있습니다.


 


해당 명령줄에서


 


-fps 원본값 -ofps 최저값 15부터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2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9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8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2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46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9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96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5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9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22
9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돼요! 님*** 2008-08-03 30998
89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 포함안되는 파일 처리법입니다!!! 고생.. 그러려*** 2008-08-03 32377
88 [사용법] [바닥인코더] amv파일 성*** 2008-08-02 30717
87 [사용법] [바닥인코더] 엠피지오 MJ-11동영상 파일변환법.. 어Ÿ*** 2008-08-02 30567
86 [오류] [바닥인코더] wjr저기요 창*** 2008-08-01 30125
85 [사용법] [바닥인코더] 저기제 엠피쓰리에동영상다운... 박은*** 2008-08-01 28291
84 [사용법] [바닥인코더] DPG파일 1 술안*** 2008-07-31 28540
83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 z*** 2008-07-31 46757
82 [사용법] [바닥인코더] 저 급합니다!!!!!!!!!!!!!!!!!.. 망나*** 2008-07-30 48571
8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하는데 대충 어느정도 시간이 ㅎㅎ 사*** 2008-07-30 28154
하루동안 열지 않기

노트엣지고화질인코딩

베가시크릿노트영상넣기

G4고화질인코딩

에스케이루나인코딩하기

아이언3인코딩하는방법

옵티머스지투인코딩해상도

아이팟에영화넣기

현대vip인코딩하는법

인켈W700인코딩

최신코덱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