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동영상 재생이 안 되고 소리만 나옵니다.
사용OS
작성자 오근*** 조회수 18570
등록일 2010-04-21 09:20:01

 

위의 기종을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구 버전으로 인코딩을 하면 이상이 없는데,

 

최근 버전으로 인코딩을 하면 소리만 나오고 동영상 재생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개고기맛스*** |   2010-04-21 14:19:43  
위의 기종이라고 되어 있으신데....
기종이 안 적혀 있네요 ㅎㅎ;;;;
기종을 다시 한번 적어주시면 도움을 받기 쉬우실꺼라 생각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4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49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19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93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4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59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53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5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0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874
134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거 어떻게~~ l*** 2010-03-18 12318
1339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오류 1 l*** 2010-03-18 12409
1338 [사용법] [바닥인코더] 스마트폰에서 동영상 재생문제 1 한니*** 2010-03-18 16063
1337 [사용법] [바닥인코더] 블랙베리에서는 어떤 어떤 휴대폰이나 다른 기.. 2 김반*** 2010-03-18 13351
1336 [사용법] [바닥인코더] 엑스로드3D 네비게이션 영화재생하려면 1 김*** 2010-03-16 12950
1335 [사용법] [바닥인코더] XVID를 DIVX로 어떻게 바꾸죠? 1 조산*** 2010-03-16 19954
13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코닥디카로 찍은 동영상 mov→avi로 .. 1 손창*** 2010-03-16 15753
1333 [사용법] [바닥인코더] 50%에서 멈춤니다.. 1 *** 2010-03-16 13321
1332 [설치] [바닥인코더] 아래 flv파일 인코딩 질문.... 천사와사랑*** 2010-03-15 16478
13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 동영상을 다음카페에 올리는데요..소리.. ****** 2010-03-15 14219
하루동안 열지 않기

인코더다운

아이폰4S인코딩프로그램

V10에동영상넣기

G3에동영상넣기

바닥아이폰인코딩

지프로영상넣기

SK루나인코딩하기

와인스마트인코딩하는방법

갤럭시팝동영상확장자

코덱프로그램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