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갤럭시s 초고화질 인코딩질문
사용OS
작성자 나라라새*** 조회수 18959
등록일 2011-01-11 15:02:33

안녕하세요 갤럭시s에서 보려고 인터넷에서 400매가정도되는 ts 파일을 다운받아서

 

옵션에 갤럭시s 초고화질로 인코딩을 했는데요

 

재생은되는데 연두색으로 지지직 거리면서 고장난 티비처럼나오고

 

음악이랑 화면이랑도 안맞는데 해결방법좀알려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1-12 15:49:31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영상에서 많은 부분이 스킵(누락) 되어 발생한거 같습니다.


그로 인해 영상과 소리가 맞지 않은 현상으로 파악이 됩니다.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스킵(누락) 되는 경우 인되 이때에는 옵션을 지정하셔야


정상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추가 옵션에서 "-noskip"


지정하시거나,  설치폴더에 보시면 badak.ini 파일이 있습니다.


해당 옵션은 프레임의 길이나 값이 잘못되어 있을경우 해당 프레임을 자동으로 스킵 시키도록 되어


있는 기능을 사용중지 하라는 옵션입니다.


 


만약 가변 프레임에 의한 현상일 경우 다음과 같이 수정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닥인코더의 설치 폴더에 보시면 BADAK,INI 파일이 존재 합니다.


 


해당 파일에서


PARAM_GENERAL = "$PATH_VIDEO$" -o "$PATH_OUT$" -mc 0


로 되어 있는것을


PARAM_GENERAL = "$PATH_VIDEO$" -o "$PATH_OUT$" -mc 0.1


로 변경해 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3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90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8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2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4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9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9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5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9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23
3000 [사용법] [바닥인코더] 프리셋부탁드립니다. 1 leeno*** 2013-05-10 28866
299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강 촬영용 인코딩시 1 knic*** 2013-05-09 31597
2998 [건의] [바닥인코더] pc로문의 1 yi7*** 2013-04-25 36986
2997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나비 kl500 4 ongssa2*** 2013-04-21 34313
2996 [사용법] [바닥인코더] galaxy pop에 최적화된 인코딩 양식을.. 1 jikim1*** 2013-04-17 30183
2995 [사용법] [바닥인코더] 원본정보 > 용량 마이너스(-) 1 lgb1*** 2013-04-11 32940
2994 [사용법] [바닥인코더] 신버전 으로 인코딩을 해봤는데,, 이번엔 자.. 1 cma*** 2013-04-10 34696
2993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딩 할때 자막 합치기 가 안됩니다 1 cma*** 2013-04-09 33301
2992 [건의] [바닥인코더] 버스톤 dvx7000 기기를 넣어주실수 없.. 1 ldw1*** 2013-04-01 43168
2991 [기타] [바닥인코더] 옵티모스뷰 1 sunggun4*** 2013-03-29 37165
  5678910111213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틀란네비게이션인코딩

갤럭시노트4인코딩사용법

S9인코딩

베가넘버6동영상인코딩

동영상용량줄이기

갤럭시A8인코딩해상도

베가레이서2동영상확장자

옵티머스뷰인코딩사용법

닌텐도인코딩프로그램

코원l2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