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끝에 &이 붙어서 나와요
사용OS
작성자 안녕하세*** 조회수 16934
등록일 2010-07-08 22:25:18

거슬리는데 처리할수 없나요

----------------------------

이제보니 … ←이게 있으면 &으로 바뀌어나오네요

다른 특수문자도 그런지는 모르겠음.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0-07-09 08:27:41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증상은 자막의 언어셋 인코딩에서 일부 특수 문자를 변경하는되 문제가 있어 발생한 내용입니다.


 


간혹 특수문자가 들어갔을경우 인코딩마다 값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문자로 나옵니다.


 


간단히 해결방법은 원본 자막파일을 저장시 ANSI 로  저장하시여 인코딩 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에 올린 "[자막관련]인코딩 완료후 자막이 입혀지지 않을때" 글을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5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91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81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6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6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43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81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6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52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43
24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하다 실수로 인코딩중인걸 pmp에넣었는.. 사과반*** 2008-10-21 21202
239 [사용법] [바닥인코더] 엑스로드에서.. 땅에서*** 2008-10-21 25071
238 [설치] [바닥인코더] 변환이 전혀 안되는데... 하늘나*** 2008-10-21 23879
23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런기능 추가되면 좋겠다 ㅋ 바닥쓰는중*** 2008-10-21 23697
236 [사용법] [바닥인코더] 키플러님.. 인코딩 할때요 .. *** 2008-10-20 23986
235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딩 코덱 *** 2008-10-20 35165
234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인코딩시 18%에서 멈춰요~ 매니*** 2008-10-20 33967
233 [사용법] [바닥인코더] 압축을 하는대 압축한파일을 재생하면 속도가 .. 이상해*** 2008-10-20 22859
2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있음이라 뜨는데 인코딩하면 자막이 안입혀.. top*** 2008-10-19 27852
2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중국어 간체자 자막 입히기 조강*** 2008-10-19 29793
하루동안 열지 않기

넥서스5인코딩사용법

무료동영상편집

파인드라이브iq동영상넣기

동영상포맷변환

갤노트5에동영상넣기

아이나비kl500인코딩사용법

엘지G4인코딩하기

노트5에동영상넣기

갤럭시그랜드2인코딩하기

옵티머스뷰3인코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