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260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2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9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6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0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3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8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4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88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13
2940 [사용법] [바닥인코더] 영상이 반밖에 인코딩 되지 않아요. 2 김진*** 2012-08-23 21849
2939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업데이트 1 문화보호*** 2012-08-20 20796
2938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 폰터스 러쉬 설정방법 알려주세욤. 강*** 2012-08-20 23487
2937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딩하는데 자막이 깨져서 나와요 3 케*** 2012-08-19 21348
2936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 를 usb메모리에 저장 어떻게 하나요? 2 *** 2012-08-18 26560
2935 [오류] [바닥인코더] 파일이 안들어와요 1 신병*** 2012-08-17 18758
2934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를 블루레이로 변환하려면 1 L*** 2012-08-15 19855
2933 [오류] [바닥인코더] mp4파일추가가 안되네요 1 장혜*** 2012-08-09 22255
2932 [설치] [바닥인코더] 파일추가 되지 않습니다 1 최양*** 2012-08-08 20609
2931 [오류] [바닥인코더] 6G avi 동영상의 용량을 줄이려고 하는데.. 1 김미*** 2012-08-06 20542
하루동안 열지 않기

바닥프로그램

동영상용량줄이기

갤럭시A8인코딩하기

X9인코딩

아이폰6S인코딩하는방법

옵티머스뷰2인코딩

아이팟변환

아이리버d5인코딩

옵티머스G2인코딩해상도

LGG4인코딩해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