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257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1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8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6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9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35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8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8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4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85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10
293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되네요...ㅜ.ㅜ 1 인코딩오*** 2012-07-27 20331
2929 [사용법] [바닥인코더] 특정폴더 자동 인코딩 옵션.. 1 질*** 2012-07-24 20444
2928 [사용법] [바닥인코더] 옵션을 전의 버전 처럼 나오게 해주실수 있나요? 1 바닥*** 2012-07-22 17466
292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데쉬 인코딩문의 홍승*** 2012-07-19 21717
2926 [사용법] [바닥인코더] 갤럭시노트는 어느 설정으로 해야하나요? 1 노트사용*** 2012-07-14 30203
292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설정방법 1 이명*** 2012-07-12 18081
292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요.... 1 아이폰유*** 2012-07-09 19075
2923 [사용법] [바닥인코더] 영상 질문! 1 김승*** 2012-06-30 17531
292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재 질문요 1 allbb*** 2012-06-27 22046
2921 [사용법] [바닥인코더] 영상과 소리가 맞지않네여 1 전보*** 2012-06-27 19526
하루동안 열지 않기

다운로드동영상코덱

바닥인코더아이폰

통합코덱최신

베가레이서2인코딩프로그램

에스케이루나인코딩하기

SK루나인코딩하는방법

LUNA인코딩해상도

badak한글판

시크릿노트인코딩사용법

코원d2동영상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