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261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2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9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6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0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3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8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4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88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13
50 [사용법] [바닥인코더] Net Trasport 땜시 바닥프로그램이 .. 지*** 2008-07-19 30038
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오류가 생겨요 비*** 2008-07-18 31184
48 [오류] [바닥인코더] 인코딩 오류 방랑*** 2008-07-18 38751
47 [사용법] [바닥인코더] 속도 조절 어케하죠?;; 이상하게 느려짐.. 킥*** 2008-07-17 38945
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속도 조절 어케하죠?;; 이상하게 느려짐.. 킥*** 2008-07-17 34370
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 안나요. thani*** 2008-07-17 33846
44 [사용법] [바닥인코더] mp3에 동영상을 넣었는데... 사*** 2008-07-17 47110
43 [사용법] [바닥인코더] TP,TS 파일의 음성을 AC로 할 때 에러.. ****** 2008-07-17 46621
4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재생시 빨리감기가 안되요.. 인코*** 2008-07-16 30528
41 [사용법] [바닥인코더] 저기요~!ㅋ 우***으*** 2008-07-16 29789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폰에서동영상인코딩

동영상재생코덱다운로드

아이나비kl500인코딩하는법

동영상형식변환프로그램

아이폰동영상자막넣기

아이폰4S인코딩사용법

베가아이언3에동영상넣기

LGV10인코딩프로그램

베가넘버6인코딩해상도

아이폰빠른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