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274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4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90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9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4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55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41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801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5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50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37
3030 [건의] [바닥인코더] 코원 C2 원본비율 프리셋 넣어 주세요 1 moonl*** 2014-03-06 32508
302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2 jinho2*** 2014-03-03 34356
3028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 3가지 1 nayana1*** 2014-03-03 34291
302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했는데 소리만 나오고 영상은 나오지않아요. 2 soon7*** 2014-02-14 38303
3026 [사용법] [바닥인코더] LGTV -32LK330 쓰는데 1 mrp*** 2014-02-08 33294
3025 [오류] [바닥인코더] 자막 1 qkqp*** 2014-01-22 38281
3024 [오류]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앞부부만 되네요 1 cbj2*** 2014-01-13 32544
302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문의 드립니다 1 sky10*** 2013-11-03 37368
3022 [사용법] [바닥인코더] 좋은방법좀 알려줘요 1 s***s*** 2013-10-14 35768
3021 [오류] [바닥인코더] Mp4를 인코딩하는데 인코딩이 끝나버리고 결.. 1 tngu*** 2013-10-04 82119
  2345678910  
하루동안 열지 않기

최신코덱다운받기

갤럭시S6동영상인코딩

아이폰4동영상확장자

갤럭시4동영상확장자

무료동영상편집

갤럭시S5인코딩사용법

G2인코딩프로그램

통합코덱최신버전

베가시크릿업인코딩해상도

지플렉스2인코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