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236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34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6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9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3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0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2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2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2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28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76
3020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나비 마하 NP500 인코딩 어떻게 하나요 1 kmk1*** 2013-09-30 45837
3019 [오류] [바닥인코더] 압축방식이 표시 안되요 1 seog*** 2013-09-24 34714
3018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나비 R100 인코딩 옵션은 없네요? 1 kkt6*** 2013-09-02 40254
3017 [사용법] [바닥인코더] 대문자 문제 임시 해결방법 1 sevenho*** 2013-08-29 33402
301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옵션에 대한 질문 1 joon8*** 2013-08-20 32872
3015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인코딩 했는데 자막이 영어로 나오.. 1 cma*** 2013-08-15 39528
3014 [사용법] [바닥인코더] Player 교체로인한 시청불능 상황 1 joon8*** 2013-08-12 34373
30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한 파일영상이 재생시간 이..... 1 s1k*** 2013-08-03 32400
30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합치기를 하면 1 a588*** 2013-07-23 30948
3011 [오류] [바닥인코더] mp4 동영상을 인코딩할 때 그냥 꺼져요. 1 sma*** 2013-07-17 34733
  34567891011  
하루동안 열지 않기

에이트리um10동영상변환

아이폰6인코딩사용법

아이폰4S인코딩하기

갤럭시액티브인코딩해상도

갤럭시노트인코더추천

베가넘버6인코딩해상도

옵티머스G영상넣기

옵티머스G3동영상인코딩

아이튠즈에동영상넣기

동영상변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