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246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35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7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2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6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22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5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46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3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60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97
3010 [사용법] [바닥인코더] 언어문제 1 jokihyun*** 2013-07-08 35207
3009 [오류] [바닥인코더] 4분 47초 까지밖에 코딩이 안됩니다. 1 tob*** 2013-07-03 34132
3008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문제가.... 1 dlwls*** 2013-06-28 30109
3007 [사용법] [바닥인코더] 코덱이없다고나와서 다시인코딩을하려합니다 1 flmin*** 2013-06-07 29920
300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팅후 재생시 소리가 안나옵니다 1 oyc9*** 2013-06-06 32722
3005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브고화질 인코딩시간문제 1 pjs8*** 2013-05-30 35126
3004 [설치] [바닥인코더] 인코딩 관련 시간적인문의 1 pjs8*** 2013-05-30 34897
300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1 ekfr*** 2013-05-22 30366
3002 [설치] [바닥인코더] 갤노트, 옵G 프리셋 부탁드립니다 2 midg*** 2013-05-16 31867
300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강 촬영분 인코딩시 1 knic*** 2013-05-13 31523
  456789101112  
하루동안 열지 않기

엘지V10인코딩해상도

아이팟동영상

갤럭시노트3에동영상넣기

G3인코딩사용법

노트4인코딩

V10인코딩인코더

엘지G4고화질인코딩

옵티머스지투동영상확장자

바닥업데이트

다운로드코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