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네비게이션 인코딩 문의 드립니다
사용OS windows7 Ultimate SP1 x64
작성자 ehengh*** 조회수 37854
등록일 2015-12-01 17:34:52


[R900]

비디오 Format: MP4, 3GP/3GPP, AVI, MKV(WebM)
비디오 Codec: H.264(AVC), MPEG 4, VP8
오디오 Format: MP3, OGG, MID, WAV, FLAC, MKA
오디오 Codec: WAV, MP3, HE-AAC, HE-AAC v2, Vorbis, FLAC, PCM, G711

[X1]

비디오 포맷 : AVI, MKV, MP4, 3GP/3GPP
비디오 코덱 : H.264(AVC), MPEG-4, VP8
오디오 포맷 : MP3, OGG, MID, WAV, FLAC, MKA
오디오 코덱 : WAV, MP3, HE-AAC, HE-AAC V2, vorvis, FLAC, PCM

 
[X100]

비디오 포맷 : MP4, 3GP/3GPP, AVI, MKV(WebM)
비디오 코덱 : H.264(AVC), MPEG-4, VP8
오디오 포맷 : MP3, OGG, MID, WAV, FLAC, MKA
오디오 코덱 : WAV, MP3, HE-AAC, HE-AAC V2, vorvis, FLAC, PCM, G711

포맷이 코덱이랑 이거는 어떻게 변환하는건가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지원안되는 동영상들이 많네요


환경설정에서 출력방식은 먼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3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90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8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2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4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9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9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5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9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22
2810 [사용법] [바닥인코더] 디인터레이스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1 궁금*** 2012-01-04 20560
2809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나비AE 프리셋 설정문의입니다. 1 *** 2012-01-04 18870
2808 [사용법] [바닥인코더] 하이온콥 XENT X3 설정 1 하이*** 2012-01-04 18552
2807 [사용법] [바닥인코더] 계명카멀티미디어 탑네비 T1 제품 인코딩 최.. 1 사용*** 2012-01-04 20517
2806 [사용법] [바닥인코더] 겔럭시S2 MP4인코딩시 소리 2 박순*** 2012-01-03 23402
2805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딩 기능중 10분씩 짤라서 인코딩 1 박주*** 2012-01-03 20438
2804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인코딩이 넘 빨리됨 1 창*** 2011-12-30 19946
2803 [사용법] [바닥인코더] 혹시 확장자 m2ts는 지원 안 하십니까? s*** 2011-12-30 21519
280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이상해요 1 박승*** 2011-12-29 17593
2801 [사용법] [바닥인코더] 겔럭시노트 설정 알려주세요. 1 정진*** 2011-12-29 32400
하루동안 열지 않기

코원o2동영상변환

아이리버d30동영상넣기

LGG4인코딩프로그램

필립스인코딩

옵티머스뷰2동영상확장자

무료인코더다운로드

xing-g9인코딩

노트엣지에동영상넣기

베가넘버6인코딩하는방법

옵티머스G프로동영상확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