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네비게이션 인코딩 문의 드립니다
사용OS windows7 Ultimate SP1 x64
작성자 ehengh*** 조회수 37848
등록일 2015-12-01 17:34:52


[R900]

비디오 Format: MP4, 3GP/3GPP, AVI, MKV(WebM)
비디오 Codec: H.264(AVC), MPEG 4, VP8
오디오 Format: MP3, OGG, MID, WAV, FLAC, MKA
오디오 Codec: WAV, MP3, HE-AAC, HE-AAC v2, Vorbis, FLAC, PCM, G711

[X1]

비디오 포맷 : AVI, MKV, MP4, 3GP/3GPP
비디오 코덱 : H.264(AVC), MPEG-4, VP8
오디오 포맷 : MP3, OGG, MID, WAV, FLAC, MKA
오디오 코덱 : WAV, MP3, HE-AAC, HE-AAC V2, vorvis, FLAC, PCM

 
[X100]

비디오 포맷 : MP4, 3GP/3GPP, AVI, MKV(WebM)
비디오 코덱 : H.264(AVC), MPEG-4, VP8
오디오 포맷 : MP3, OGG, MID, WAV, FLAC, MKA
오디오 코덱 : WAV, MP3, HE-AAC, HE-AAC V2, vorvis, FLAC, PCM, G711

포맷이 코덱이랑 이거는 어떻게 변환하는건가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지원안되는 동영상들이 많네요


환경설정에서 출력방식은 먼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2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9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6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0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3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8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4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88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13
30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딩 중 오류 광월의세*** 2008-07-02 26415
29 [사용법] [바닥인코더] mod파일 인코딩은 안되는지요? 궁금*** 2008-07-02 32588
28 [사용법] [바닥인코더] vfw로 인코딩을 하는데요. 펀*** 2008-06-30 34580
27 [설치] [바닥인코더] rm, rmvb 안될때 김상*** 2008-06-30 34318
26 [사용법] [바닥인코더] smi.avi 파일이름.. ***..*** 2008-06-29 34208
25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디비디플레이어로 할수있게도 ... 민*** 2008-06-28 36963
24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 파일 변경.. 로*** 2008-06-28 31275
23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이 시작하자마자 1초도 안되서 끝나네요-- 아*** 2008-06-28 37357
22 [사용법] [바닥인코더] 상성 옙 p2 를 사용중인데... 바닥설치했.. 조은*** 2008-06-27 34732
21 [사용법] [바닥인코더] windows2008server 에서 안되요 김용*** 2008-06-26 30612
하루동안 열지 않기

노트엣지동영상확장자

아이폰6동영상인코딩

갤럭시S6인코딩사용법

에스케이루나인코딩사용법

갤럭시5동영상확장자

갤럭시메가영상넣기

옵티머스지투동영상인코딩

갤럭시윈인코딩

아이폰3동영상인코딩

G플렉스인코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