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 비율에대해..
사용OS
작성자 김종*** 조회수 15804
등록일 2010-01-09 09:11:56

영자님

 

화면 비율을 계속바꾸며 써봐도

 

저가 지금 iriver-W7을 쓰거든요

 

  ________________

ㅣ                            ㅣ

ㅣ                            ㅣ

ㅣ                            ㅣ

  -------------------------

 

약 이렇게 생긴 비율인데

iriver plus로 인코딩하면 화면이 꽉차지만

iriver plus 로 인코딩하면 편하긴하지만 용량이 너무 많이잡아먹어서요

요즘 바닥을쓰는데요..

화면비율을 어떻게해도 화면이 꽉차지가않네요...

 

옆부분이 너무 많이비어요...

어떻게 해야 화면이 꽉차게볼수있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0-01-09 13:27:28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바닥의 옵션에서 짜르기 기능이 있습니다.


 


원본파일이 인코딩 화면보다 클경우 짜르기 기능을 해제 하시면 됩니다.


 


양옆으로 화면이 검개 나울경우 짜르기 기능을 이용하셔서 짜르시면 됩니다.


대부분 화면 비율로 짜르기를 진행합니다.


 


640*480 같은경우 604 /480을 나울경우 1.333 이라는 결과가 나옵니다.


이는 4:3 일반 TV 화면입니다. 이렇게 될경우 양옆이 검게 보일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으로 보았을때 16:9로 지정하셔야 꽉찬이비지가 나올수 있습니다.


 


인코딩시 화면 비율을 16:9 인 480 * 272 로 지정후에 짜르기 기능을 해제후


해보시기 바람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1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5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1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4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44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7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4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0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59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35
590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프로그램보면 여자캐릭얼굴인데 어느애니메이.. 요*** 2009-06-09 13948
589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파일 용량 반으로 줄이기(700mb->.. subz*** 2009-06-09 25351
588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팟 터치 2세대 (Ipod Touch 2.. 이재*** 2009-06-09 15379
58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네비에서 재생 속도가 너무 빨라요 1 cowon*** 2009-06-09 32882
58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했는데요. *** 2009-06-05 12473
585 [사용법] [바닥인코더] 감사합니다 박기*** 2009-06-04 12544
584 [사용법] [바닥인코더] 우연히 알게되어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3 지*** 2009-06-04 12051
583 [사용법] [바닥인코더] ㅠㅠㅠㅠㅠㅠㅠㅠ.. *** 2009-06-03 13273
58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오류 ***ㄴㅁ*** 2009-06-03 16056
581 [사용법] [바닥인코더] AMD Phenom II X4 Quad co.. *** 2009-06-03 13499
하루동안 열지 않기

하이온젠트인코딩

베가R3인코딩해상도

아이리버nv인코딩

뷰3인코딩해상도

코댁

아이언3인코딩사용법

와인스마트인코딩

갤럭시노트3인코딩

갤럭시S5인코딩사용법

넥서스5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