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 비율에대해..
사용OS
작성자 김종*** 조회수 15795
등록일 2010-01-09 09:11:56

영자님

 

화면 비율을 계속바꾸며 써봐도

 

저가 지금 iriver-W7을 쓰거든요

 

  ________________

ㅣ                            ㅣ

ㅣ                            ㅣ

ㅣ                            ㅣ

  -------------------------

 

약 이렇게 생긴 비율인데

iriver plus로 인코딩하면 화면이 꽉차지만

iriver plus 로 인코딩하면 편하긴하지만 용량이 너무 많이잡아먹어서요

요즘 바닥을쓰는데요..

화면비율을 어떻게해도 화면이 꽉차지가않네요...

 

옆부분이 너무 많이비어요...

어떻게 해야 화면이 꽉차게볼수있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0-01-09 13:27:28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바닥의 옵션에서 짜르기 기능이 있습니다.


 


원본파일이 인코딩 화면보다 클경우 짜르기 기능을 해제 하시면 됩니다.


 


양옆으로 화면이 검개 나울경우 짜르기 기능을 이용하셔서 짜르시면 됩니다.


대부분 화면 비율로 짜르기를 진행합니다.


 


640*480 같은경우 604 /480을 나울경우 1.333 이라는 결과가 나옵니다.


이는 4:3 일반 TV 화면입니다. 이렇게 될경우 양옆이 검게 보일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으로 보았을때 16:9로 지정하셔야 꽉찬이비지가 나올수 있습니다.


 


인코딩시 화면 비율을 16:9 인 480 * 272 로 지정후에 짜르기 기능을 해제후


해보시기 바람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9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3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28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2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14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5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2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9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39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23
480 [사용법] [바닥인코더] M-390 AVI Converting 이거 .. 이것*** 2009-03-24 14514
479 [건의] [바닥인코더] 버그... 한우*** 2009-03-24 14451
478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이 멀티코어나 stream 지원했으면.. 정경*** 2009-03-23 15320
477 [사용법] [바닥인코더] 걸린시간만 증가하고인코딩은안되는 오류해결좀해*** 2009-03-22 16602
476 [사용법] [바닥인코더] mp4로 인코딩해”f는데요 응*** 2009-03-19 15686
475 [사용법] [바닥인코더] 빌립X5용(800 480)인코딩햇는데 사운드.. 로*** 2009-03-19 14529
474 [사용법] [바닥인코더] 혹시 인코딩할때 소리를 좀더 먼저나오게 인코.. 바닥최*** 2009-03-18 14212
473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유비스 HD-70 *** 2009-03-18 15003
472 [사용법] [바닥인코더] ㅠㅠ 오늘 처음›㎢짚ℓ커 하이*** 2009-03-18 15558
471 [사용법] [바닥인코더] 샤프rd-em1안넣어주시나요 1 전*** 2009-03-17 17467
하루동안 열지 않기

바닥인코더설치

뷰2동영상확장자

아이스테이션u43동영상변환

무료인코더프로그램

xvid코덱최신버전

yeepp2동영상인코딩

통합코덱구버전

갤럭시S6에동영상넣기

자막영상합치기

아이리버nv동영상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