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자막이 안입혀지네요;; | ||
| 사용OS | |||
| 작성자 | p*** | 조회수 | 16750 |
| 등록일 | 2010-01-29 03:22:14 | ![]() |
|
LEE 유저님이 친절하게 적어주셨던거 보고
그렇게 했는데도 안되네요 ...
새로 자막을 받아서 해봤는데도 자막이 입혀지지가 않아요
물론 인코딩 환경설정에서 입히기 등등 세팅은 다 했는데 안되네요 ;;
작업을 마치고 바로 곰플레이어로 확인해보면 자막은 안나오고 영상만 나오네요 ㅠㅠㅠ
게다가 저는 한 영상이 아니라 모든 영상이 안되요 ...
답변좀 부탁드려요
|
|
![]() |
| 바닥인코*** | | 2010-01-29 14:24:28 | |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자막관련은 자막이라고 검색해 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막이 않나오는 이유는 자막파일에 해더값이 없어서 발생합니다. 해더값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
| p*** | | 2010-01-29 19:50:32 | |
해더값이요? 어떻게 입력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ㅎ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설치] |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 ![]() |
2010-05-19 | 129016 | |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 ![]() |
2010-01-25 | 122555 | |
| [기타] |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 ![]() |
2010-10-15 | 107321 | |
| [오류] |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 Tachyon | 2011-02-25 | 103052 | |
| [사용법] |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 ![]() |
2011-07-11 | 92047 | |
| [설치] |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 ![]() |
2011-09-02 | 90676 | |
| [기타] |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 ![]() |
2011-07-06 | 89243 | |
| [회원] |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 ![]() |
2014-09-26 | 88210 | |
| [오류] |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 ![]() |
2011-04-13 | 84163 | |
| []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 ![]() |
2015-03-09 | 65939 | |
| 170 | [설치] | [바닥인코더] 바닥 윈도우 Me는 안되는건가요? | 이수*** | 2008-09-15 | 19447 |
| 169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자막만 인코딩은 안되나요????? | *** | 2008-09-15 | 23828 |
| 168 | [사용법] | [바닥인코더] MP4로 어떻게 전환하나요? | 한국독수*** | 2008-09-14 | 23510 |
| 167 | [사용법] | [바닥인코더] k3g 파일을 avi파일로 바꾸려고 합니다 | *** | 2008-09-14 | 25106 |
| 166 | [사용법] | [바닥인코더] 특정구간만 잘라내서 인코딩 가능한가요? | 방바*** | 2008-09-14 | 20820 |
| 165 | [오류] | [바닥인코더] 변환을 하면 바로 작업완료가 떠요 ㅜ | 이*** | 2008-09-14 | 19953 |
| 164 | [설치] | [바닥인코더] "대상폴더가 이상합니다 확인해주셈" 해결좀 | 아나빡도*** | 2008-09-13 | 21786 |
| 163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인코딩하고 동영상플레이어에 넣고 실행할때.. | 왜이러*** | 2008-09-13 | 22739 |
| 162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세로로된 영상 가로로 어떻게 돌려요? | 구르*** | 2008-09-12 | 25081 |
| 161 | [사용법] | [바닥인코더] 파일추가 누르면 파일이름 나오는데 그 ↓.. | 슈퍼*** | 2008-09-11 | 206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