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설정
사용OS
작성자 이은*** 조회수 12363
등록일 2009-12-20 16:06:24

혹시 에이트리 j2제품 동영상  인코딩 설정을 아세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 |   2009-12-20 16:28:13  

Atree J2제품이면 MP4제품 맞지요? (사전되는....)


 


여하튼 에이트리 J2 제품은


 


코덱은 DIVX4나 DIVX5,


비트레이트는 원하시는대로 (보통 768이면 무난합니다)


해상도는 320x240


꽉찬화면을 원할경우, 대상크기에 맞게 꽉찬화면 만들기를 체크하시고,


원본비율을 원할경우, 필요한경우 검은여백사용으로 체크 하신후,


(두개다 체크하시면 안됩니다. 둘중 하나만 택하세요)


 


프레임은 23.976fps (가능한 원본에 맞게 하세요)


 


소리부분은


오디오코덱은 MP3Lame, VBR설정을 CBR로 두시면 됩니다.


오디오비트레이트는 96이나 128로 두시면 됩니다.


이 정도만 하셔도 J2제품에서 지원됩니다. ^^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6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91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81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6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6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43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81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7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52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43
20 [사용법] [바닥인코더] 30프레임을 24프레임으로 바꿀때... Enco*** 2008-06-25 34609
19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ms파일 pmp열기 공*** 2008-06-25 41921
18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이 빨라져요 김기*** 2008-06-24 34340
17 [사용법] [바닥인코더] 6월18일 버젼을 설치했는데요 춤날*** 2008-06-24 30541
16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 2008-06-24 31624
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 매니*** 2008-06-23 35279
14 [사용법] [바닥인코더] 멀티인코딩 패치좀 니모*** 2008-06-22 30899
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할때의 문제점이요!~~ 이영*** 2008-06-22 30123
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넣을때 궁금점 이요~ 소*** 2008-06-22 31605
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 약간 어긋나요 나*** 2008-06-21 32723
하루동안 열지 않기

삼성갤노트인코더프로그램추천

넥서스5동영상넣기

아이리버b30동영상인코딩

갤럭시미니인코딩사용법

블랙베리Q10동영상인코딩

갤럭시노트3동영상확장자

G3인코딩프로그램

지플렉스2인코딩해상도

블랙베리Q10인코딩프로그램

바닥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