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이 죽어도 안합쳐져여....
사용OS
작성자 썬*** 조회수 13611
등록일 2009-12-15 23:21:16

파일등록시 자막여부예 (있음)이라고 나오지만 또 파일추가에서 모든파일로 한다음 추가도했고요

 

자막보면 <SAMI><HEAD> 다 존재하고요...

 

자막위치도 95에서 90, 80 다해봤고요...

 

파일이름은 당연히 같고요...

 

읔.. 검색해보고 온갖 방법을 다 해봐도 죽어도 자막이 안합쳐 지네요 ㅡ.ㅡ;;;;;

 

몇번을 해봐도 안되니 이거 원;;; 그냥은 자막 잘만 나오는데 안합쳐지네여;;

 

      Format : MPEG-4
      Format profile : Base Media
      Codec ID : isom
      File size : 1.70 GiB
      Duration : 2h 5mn
      Overall bit rate : 1 929 Kbps
      Encoded date : UTC 2009-09-01 00:56:52
      Tagged date : UTC 2009-09-01 00:56:52
   Video #1
      ID : 1
      Format : AVC
      Format/Info : Advanced Video Codec
      Format profile : Main@L4.1
      Format settings, CABAC : Yes
      Format settings, ReFrames : 4 frames
      Codec ID : avc1
      Codec ID/Info : Advanced Video Coding
      Duration : 2h 5mn
      Bit rate mode : Variable
      Bit rate : 1 650 Kbps
      Maximum bit rate : 6 642 Kbps
      Width : 1 280 pixels
      Height : 544 pixels
      Display aspect ratio : 2.35:1
      Frame rate mode : Constant
      Frame rate : 23.976 fps
      Resolution : 24 bits
      Colorimetry : 4:2:0
      Scan type : Progressive
      Bits/(Pixel*Frame) : 0.099
      Stream size : 1.45 GiB (86%)
      Writing library : x264 core 72 r1240M 35627b6
      Encoding settings : cabac=1 / ref=4 / deblock=1:0:0 / analyse=0x1:0x111 / me=umh / subme=10 / psy=1 / psy_rd=1.0:0.0 / mixed_ref=1 / me_range=16 / chroma_me=1 / trellis=2 / 8x8dct=0 / cqm=0 / deadzone=21,11 / chroma_qp_offset=-2 / threads=3 / nr=0 / decimate=1 / mbaff=0 / bframes=3 / b_pyramid=0 / b_adapt=2 / b_bias=0 / direct=1 / wpredb=1 / keyint=250 / keyint_min=25 / scenecut=40 / rc=2pass / mbtree=0 / bitrate=1650 / ratetol=1.0 / qcomp=0.60 / qpmin=10 / qpmax=51 / qpstep=4 / cplxblur=20.0 / qblur=0.5 / ip_ratio=1.40 / pb_ratio=1.30 / aq=1:1.00
      Encoded date : UTC 2009-08-29 09:15:02
      Tagged date : UTC 2009-09-01 00:58:48

파일정보구요....

 

mp4로 되어있는데 avi로 바꾸면서 자막같이 덮을라고 했습니다

 

pmp같은거에 넣을려고 작게 인코딩하는게 아니라 그냥 자막만 합치면 되는거라.. (그리고 dvd로 구울거라서)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5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91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80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5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61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43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808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6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520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41
110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나비 G1 인코딩법 구루*** 2008-08-14 36170
109 [사용법] [바닥인코더] 노키아 폰 아리*** 2008-08-14 31069
108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네비 미쳐*** 2008-08-13 42766
107 [사용법] [바닥인코더] 혹시 Philips 5245용 인코딩 환경을.. *** 2008-08-13 24642
106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를 더 작게 하고 싶습니다 김*** 2008-08-13 30277
105 [사용법] [바닥인코더] 핸드폰 동영상 소리 오류 답답해*** 2008-08-13 32196
104 [사용법] [바닥인코더] 환경설정이 안바뀌는데요... *** 2008-08-12 24867
10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하고 안 합쳐지는데요? 네이*** 2008-08-12 41874
102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인코딩이 제대로 안되네요.. 오*** 2008-08-11 24631
101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 파일을 인코딩 했는데 영상 소리가 이.. 한누리비*** 2008-08-10 23529
하루동안 열지 않기

갤럭시팝인코딩하기

G플렉스인코딩

베가아이언3인코딩해상도

갤럭시노트4동영상확장자

바닥인코더설치

최신코덱다운로드

갤럭시팝동영상넣기

옵티머스G프로인코딩해상도

베가팝업노트동영상인코딩

아이언3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