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건의] 안녕하세요 바닥인코더님 | ||
| 사용OS | |||
| 작성자 | *** | 조회수 | 15335 |
| 등록일 | 2010-01-16 20:47:02 | ![]() |
|
바닥인코더를 계속 개선중이시라니 기대가 되고 기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전에 건의드렸던 내용중 H.264최신코덱 업데이트건에서 조만간 코덱 업데이트가 되리라 예상했는데 아닌게 아니라 이번에 꽤 많은 수정이 되었습니다.
수정하실때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날씨가 요즈음 계속 쌀쌀한데 건강이 최고입니다. 몸 조심하시기바랍니다. ^-^
|
|
![]() |
| *** | | 2010-01-18 21:59:11 | |
감사드립니다.
많이 수정이 되시니 이정도만 해주셔도 저는 바랄것이 없습니다. (_ _) 혹시 개선되면서 추가옵션부분은 없어지는 것인지요?
가능한 추가옵션 부분은 남겨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ㅜ_ㅜ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설치] |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 ![]() |
2010-05-19 | 129108 | |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 ![]() |
2010-01-25 | 122670 | |
| [기타] |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 ![]() |
2010-10-15 | 107469 | |
| [오류] |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 Tachyon | 2011-02-25 | 103170 | |
| [사용법] |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 ![]() |
2011-07-11 | 92233 | |
| [설치] |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 ![]() |
2011-09-02 | 90773 | |
| [기타] |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 ![]() |
2011-07-06 | 89419 | |
| [회원] |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 ![]() |
2014-09-26 | 88311 | |
| [오류] |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 ![]() |
2011-04-13 | 84239 | |
| []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 ![]() |
2015-03-09 | 66055 | |
| 2920 | [사용법] | [바닥인코더] 블랙박스영상관련 |
진수*** | 2012-06-26 | 18888 |
| 2919 | [사용법] | [바닥인코더] 글이 안써져서 메모장 첨부합니다. |
아이*** | 2012-06-24 | 20241 |
| 2918 | [사용법] | [바닥인코더] 게시글 2951번에 대한 재질문 |
allbb*** | 2012-06-24 | 17338 |
| 2917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아날로그는 아직까지 HD로 변환이 불가능한가.. |
N*** | 2012-06-23 | 19950 |
| 2916 | [설치] | [바닥인코더] 인코딩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
allbb*** | 2012-06-20 | 22078 |
| 2915 | [기타] | [바닥인코더] 한번에 꼭 하나의 작업만 가능한가요? |
tonig*** | 2012-06-08 | 21075 |
| 2914 | [사용법] | [바닥인코더] 프로그램과 인증 |
*** | 2012-06-08 | 20224 |
| 2913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힙혀지는 이유는? |
달콤한소*** | 2012-06-06 | 20217 |
| 2912 | [사용법] | [바닥인코더] 핸드폰으로 보려는데요 |
권***권*** | 2012-06-05 | 20286 |
| 2911 | [사용법] | [바닥인코더] 자막 입히는 도중에 100% 완료라 마침 |
달콤한소*** | 2012-06-04 | 19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