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메뉴 문의
사용OS
작성자 바닥최*** 조회수 22625
등록일 2010-10-26 09:52:18

바닥 인코더의 환경설정 항목에서 "소리" 메뉴에 있는

"압축알고리즘품질"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0쪽이 고품질인지, 9쪽에 가까운 것이 고품질인지도 애매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0-10-30 15:03:42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압축 알고리즘 품질에서


0에 가까울수록 풀질이 좋은 방면 속도가 느립니다.


9로 갈수로 품질은 나쁘지만 속도는 빠릅니다.


 


품질위주로 하실경우 3내지 4정도가 적당하며


속도위주로 하실경우 7내지 8정도가 적당합니다.


 


현재 바닥의 기본값은 7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3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90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8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52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4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9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9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5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9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23
20 [사용법] [바닥인코더] 30프레임을 24프레임으로 바꿀때... Enco*** 2008-06-25 34604
19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ms파일 pmp열기 공*** 2008-06-25 41913
18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이 빨라져요 김기*** 2008-06-24 34336
17 [사용법] [바닥인코더] 6월18일 버젼을 설치했는데요 춤날*** 2008-06-24 30538
16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 2008-06-24 31609
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 매니*** 2008-06-23 35278
14 [사용법] [바닥인코더] 멀티인코딩 패치좀 니모*** 2008-06-22 30896
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할때의 문제점이요!~~ 이영*** 2008-06-22 30096
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넣을때 궁금점 이요~ 소*** 2008-06-22 31600
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 약간 어긋나요 나*** 2008-06-21 32718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뮤즈mx5동영상변환

삼성갤노트인코딩프로그램추천

아이리버nv동영상인코딩

아이폰6S고화질인코딩

아이폰6인코딩해상도

바닥인코더코댁

LG옵티머스인코딩

갤럭시노트3에동영상넣기

갤럭시6엣지+인코딩하기

베가시크릿업인코딩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