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이 안되요.
사용OS
작성자 아르카디*** 조회수 16082
등록일 2010-09-26 00:21:43

그냥 시작하자마자 100%로 가버리구요. 완료폴더에 들어가보면 파일만 생성되어 있고 용량은 0kb로 되어있고...

이거 어찌 할 수가 없네요...엠피에 넣으려면 인코딩을 해야하는데...;;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인코*** |   2010-09-27 09:31:56  

해당 증상으로는 원본 파일의 인덱스가 잘못되었거나, 정보값이 없을경우등으로 판단이 됩니다.


 


결과물에 대해서 정상적으로 재생이 가능한지요?


재생속도(영상, 소리)가 빠르던가하는 문제는 없는지요?


 


원본과 대상본의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메인 스크린샷을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9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3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27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1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09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5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14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9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36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17
850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질문 추가드립니다 배병*** 2009-12-15 13095
8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2 한*** 2009-12-15 12575
848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배병*** 2009-12-14 15425
847 [사용법] [바닥인코더] x-ton은 인코딩 안되나요? 1 성*** 2009-12-14 14072
8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것을 파워포인트에서 동영상아 나오지.. 1 다바*** 2009-12-14 16804
8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2 수박*** 2009-12-14 12872
8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용 인코딩 문제에요. 1 아이*** 2009-12-14 14535
8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질문요 자*** 2009-12-13 12535
842 [사용법] [바닥인코더] psp 잔상 1 아무*** 2009-12-13 14791
841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avi로 변환.. 1 워크*** 2009-12-13 50793
하루동안 열지 않기

옵티머스뷰3영상넣기

옵티머스G2에동영상넣기

갤럭시그랜드에동영상넣기

엘지V10인코딩프로그램

바닥인코더로자막합치기

G3영상넣기

아이팟나노5세대인코딩

EV-W700인코딩

넥서스5인코딩

아이폰고화질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