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제가 바닥 인코더를 쓰고이슨데요
사용OS
작성자 김철*** 조회수 20092
등록일 2011-07-07 16:26:04
쓰다 보면 갑자기 오류 창잇잔아요 오류 보고 내냐 안내냐 그창 말이에요
그창 뜨면서 꺼짐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7-08 09:40:07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증상이 자주 발생하는지요?
오류창이 나오는 증상에 대해 어떠 어떻할때 나온다고 자세히 알려
주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버그로 인한건지 시스템에
의한 건지 알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5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9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8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9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38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2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324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3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9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68
1440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질 이 안좋은데... 아*** 2010-04-05 14127
1439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디카에 동영상 넣는 방법 알려주새요 1 *** 2010-04-05 16190
1438 [사용법] [바닥인코더] ud20 1 윤지*** 2010-04-05 13703
143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팅을했는데 .. 2 ir*** 2010-04-04 15585
1436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삽입이 안되요 1 금똥*** 2010-04-04 13842
1435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유비스F-3문의 2 m*** 2010-04-04 12737
14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어떻게 하는지 모르겟어요ㅠ 1 전누*** 2010-04-04 12086
1433 [사용법] [바닥인코더] 내기기도 넣어주세요 2 아바*** 2010-04-03 11960
14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 소*** 2010-04-03 13036
14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p10은 추가 안되는건가요 11학*** 2010-04-03 11344
하루동안 열지 않기

갤럭시노트인코딩프로그램

LGG4영상넣기

V10인코딩인코더

X9인코딩

삼성갤노트인코더추천

G2에동영상넣기

에스케이루나고화질인코딩

엘지G4동영상확장자

노트3동영상인코딩

mp3코덱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