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제가 바닥 인코더를 쓰고이슨데요
사용OS
작성자 김철*** 조회수 20240
등록일 2011-07-07 16:26:04
쓰다 보면 갑자기 오류 창잇잔아요 오류 보고 내냐 안내냐 그창 말이에요
그창 뜨면서 꺼짐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7-08 09:40:07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증상이 자주 발생하는지요?
오류창이 나오는 증상에 대해 어떠 어떻할때 나온다고 자세히 알려
주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버그로 인한건지 시스템에
의한 건지 알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3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9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0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20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92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9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4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5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89
100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동영상 1 마리*** 2010-01-09 15240
99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걸 다시 곰파일로 못하나요? 4 gydms*** 2010-01-09 14005
99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햇는데여 2 *** 2010-01-09 11953
99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했는데 소리가 않나요 1 전희*** 2010-01-09 14131
996 [사용법] [바닥인코더] 저기 누리안 Z1기종... 1 아바*** 2010-01-09 13670
995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 1 모르긋*** 2010-01-09 14167
994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파일을 확장자 mtv파일로 변환하려면.. 2 김동*** 2010-01-09 14155
993 [사용법] [바닥인코더] (답변감사합니다. 댓글 질문했습니다.)인코딩.. 3 지피지*** 2010-01-09 11803
992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 비율에대해.. 1 김종*** 2010-01-09 15927
991 [사용법] [바닥인코더] 뉴초콜릿 안되는거 같아요 1 한석*** 2010-01-09 14476
하루동안 열지 않기

갤럭시6인코딩프로그램

다윈d9인코딩하는법

삼성갤노트인코딩프로그램추천

badak

갤럭시그랜드동영상인코딩

옵티머스뷰인코딩해상도

psp인코딩자막

베가넘버6인코딩

코원o2동영상인코딩

베가R3고화질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