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제가 바닥 인코더를 쓰고이슨데요
사용OS
작성자 김철*** 조회수 20198
등록일 2011-07-07 16:26:04
쓰다 보면 갑자기 오류 창잇잔아요 오류 보고 내냐 안내냐 그창 말이에요
그창 뜨면서 꺼짐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7-08 09:40:07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증상이 자주 발생하는지요?
오류창이 나오는 증상에 대해 어떠 어떻할때 나온다고 자세히 알려
주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버그로 인한건지 시스템에
의한 건지 알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1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7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7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7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46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7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3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1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4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61
850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질문 추가드립니다 배병*** 2009-12-15 13150
8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2 한*** 2009-12-15 12626
848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배병*** 2009-12-14 15436
847 [사용법] [바닥인코더] x-ton은 인코딩 안되나요? 1 성*** 2009-12-14 14113
8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것을 파워포인트에서 동영상아 나오지.. 1 다바*** 2009-12-14 16846
8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2 수박*** 2009-12-14 12930
8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용 인코딩 문제에요. 1 아이*** 2009-12-14 14602
8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질문요 자*** 2009-12-13 12548
842 [사용법] [바닥인코더] psp 잔상 1 아무*** 2009-12-13 14856
841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avi로 변환.. 1 워크*** 2009-12-13 50836
하루동안 열지 않기

코댁다운로드

badak다운로드

SP600인코딩

미러폰인코딩

아이팟나노5세대인코딩

V10고화질인코딩

아이폰바닥인코딩

무료인코더다운

시크릿노트고화질인코딩

갤럭시라운드동영상확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