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제가 바닥 인코더를 쓰고이슨데요
사용OS
작성자 김철*** 조회수 20138
등록일 2011-07-07 16:26:04
쓰다 보면 갑자기 오류 창잇잔아요 오류 보고 내냐 안내냐 그창 말이에요
그창 뜨면서 꺼짐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7-08 09:40:07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증상이 자주 발생하는지요?
오류창이 나오는 증상에 대해 어떠 어떻할때 나온다고 자세히 알려
주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버그로 인한건지 시스템에
의한 건지 알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9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4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4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4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99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5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38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7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25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13
800 [사용법] [바닥인코더]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 *** 2009-12-06 14429
799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 비율에 관한 질문 1 i-S *** 2009-12-06 13475
79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거좀 봐 주세용~ 1 로마네콩*** 2009-12-06 13060
797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만넣고싶은대. 1 이도*** 2009-12-05 15514
796 [사용법] [바닥인코더] 통합자막을 입히려면 1 통합자*** 2009-12-05 15914
79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셋 1 ejrghkd*** 2009-12-04 14427
79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아이튠즈)에 동영을 넣을려면,..? 1 firew*** 2009-12-04 17389
793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시간 1 ******. 2009-12-04 12144
792 [사용법] [바닥인코더] 배속 재문의 1 배*** 2009-12-04 12311
791 [사용법] [바닥인코더] 배속이 빨라졌어요 1 배*** 2009-12-04 19141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아이언인코딩해상도

V10인코딩프로그램

에스케이루나인코딩해상도

베가아이언인코딩사용법

갤럭시알파고화질인코딩

통합코댁추천

넥서스5영상넣기

갤럭시6인코딩하기

옵티머스지투동영상인코딩

동영상재생코댁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