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이 안 돼요
사용OS
작성자 JoKerK*** 조회수 17541
등록일 2011-07-25 17:48:25
인코딩하기를 누르면 FALSE라고 뜨면서 인코딩이 시작이 됩니다. 그런데 30분이 지나도 0%이고 시간만 계속 지나갈 뿐입니다.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7-25 17:53:06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내용으로 봐선 저희가 내보낸 메세지가 아닌듯 합니다.
자세한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선 관련 스크린샷이 필요로 합니다.
스크린샷을 올려 주시면 확인하여 수정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0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6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6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6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21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6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08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0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3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48
1440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질 이 안좋은데... 아*** 2010-04-05 14141
1439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디카에 동영상 넣는 방법 알려주새요 1 *** 2010-04-05 16226
1438 [사용법] [바닥인코더] ud20 1 윤지*** 2010-04-05 13712
143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팅을했는데 .. 2 ir*** 2010-04-04 15598
1436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삽입이 안되요 1 금똥*** 2010-04-04 13862
1435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유비스F-3문의 2 m*** 2010-04-04 12744
14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어떻게 하는지 모르겟어요ㅠ 1 전누*** 2010-04-04 12110
1433 [사용법] [바닥인코더] 내기기도 넣어주세요 2 아바*** 2010-04-03 11967
14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 소*** 2010-04-03 13050
14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p10은 추가 안되는건가요 11학*** 2010-04-03 11355
하루동안 열지 않기

T-500인코딩

블랙베리Q5인코딩

동영상재생코덱설치

tn-7000d인코딩사용법

옵티머스뷰3고화질인코딩

갤럭시5인코딩사용법

UD20B인코딩

갤럭시A5인코딩사용법

블랙베리동영상인코딩

햅틱팝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