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이 안 돼요
사용OS
작성자 JoKerK*** 조회수 17454
등록일 2011-07-25 17:48:25
인코딩하기를 누르면 FALSE라고 뜨면서 인코딩이 시작이 됩니다. 그런데 30분이 지나도 0%이고 시간만 계속 지나갈 뿐입니다.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7-25 17:53:06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내용으로 봐선 저희가 내보낸 메세지가 아닌듯 합니다.
자세한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선 관련 스크린샷이 필요로 합니다.
스크린샷을 올려 주시면 확인하여 수정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4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9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8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9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31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2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31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3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89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65
800 [사용법] [바닥인코더]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1 *** 2009-12-06 14421
799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 비율에 관한 질문 1 i-S *** 2009-12-06 13462
79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거좀 봐 주세용~ 1 로마네콩*** 2009-12-06 13042
797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만넣고싶은대. 1 이도*** 2009-12-05 15495
796 [사용법] [바닥인코더] 통합자막을 입히려면 1 통합자*** 2009-12-05 15909
79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셋 1 ejrghkd*** 2009-12-04 14426
79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아이튠즈)에 동영을 넣을려면,..? 1 firew*** 2009-12-04 17369
793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시간 1 ******. 2009-12-04 12137
792 [사용법] [바닥인코더] 배속 재문의 1 배*** 2009-12-04 12290
791 [사용법] [바닥인코더] 배속이 빨라졌어요 1 배*** 2009-12-04 19138
하루동안 열지 않기

다윈d9인코딩

엘지G4인코딩사용법

G2동영상인코딩

아이폰6S인코딩하는방법

E9인코딩

코댁업데이트

옵티머스뷰인코딩하는방법

루나에동영상넣기

인코딩속도빠른

옵티머스G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