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저기 환경설정에서 고급설정이요...
사용OS
작성자 박귀*** 조회수 15749
등록일 2011-07-31 02:06:14
고급설정들어가면 꼐속 준비중이라고만 뜨고 안나와요 다른설정은 다잘나오는데 ..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8-02 19:05:18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고급설정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빠른시일 내로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2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9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9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9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78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8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76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3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5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80
850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질문 추가드립니다 배병*** 2009-12-15 13161
8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2 한*** 2009-12-15 12637
848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배병*** 2009-12-14 15440
847 [사용법] [바닥인코더] x-ton은 인코딩 안되나요? 1 성*** 2009-12-14 14120
8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것을 파워포인트에서 동영상아 나오지.. 1 다바*** 2009-12-14 16850
8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2 수박*** 2009-12-14 12941
8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용 인코딩 문제에요. 1 아이*** 2009-12-14 14616
8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질문요 자*** 2009-12-13 12551
842 [사용법] [바닥인코더] psp 잔상 1 아무*** 2009-12-13 14864
841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avi로 변환.. 1 워크*** 2009-12-13 50843
하루동안 열지 않기

삼성갤노트인코딩하는법

G2인코딩해상도

지플렉스2에동영상넣기

버츄얼덥자막

d2동영상변환

파인드라이브iq동영상넣기

뷰3인코딩하는방법

최신mp3코덱

아이폰빠른인코딩

갤럭시노트3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