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3.0.0.6버젼에서
사용OS
작성자 이원*** 조회수 20884
등록일 2011-08-14 18:04:46
3.0.0.6버젼에서 XVID로 변화해서 엠피에 넣으면 실행이 되는데 3.0.0.7버젼이나 3.0.0.8버젼은 XVID로 변환하면 재생이  안되요 그리고 3.0.0.6버젼으로 계속 쓸려고 하는데 자꾸 신버젼으로 깔으라고 창뜨고 3.0.0.6버젼 실행이 안되네요 빨리 답변해주시면 좋겟어용 ㅜㅜ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고객센*** |   2011-08-16 09:36:12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
해당 기기에서는 7|8 버젼의 xvid 코덱이 지원하지 않는듯 합니다.
먼저 기기에 대한 정보을 수집하여 정상적으로 나올수 있도록
수정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1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8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6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9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35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8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81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4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85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10
3060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비율 a**** 2017-07-27 38259
3059 [사용법] [바닥인코더] 탑네비 K9 제품입니다. 1 innocen*** 2017-03-29 35053
3058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HT-TX25H 장비 잘 아시는분 계신.. 1 정윤*** 2017-02-07 56279
3057 [오류] [바닥인코더] 인코딩 100프로를 넘어가요 1 rome*** 2017-01-26 36350
3056 [기타] [바닥인코더] 네비 동영상 인코딩 one캅*** 2016-09-30 35141
3055 [건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인코딩옵션" 추가부탁드립니다. ********* 2016-09-03 33497
3054 [설치] [바닥인코더] 64비트버전 1 unic*** 2016-07-13 34274
3053 [사용법] [바닥인코더] 네비 인코더 문제 1 jyd*** 2016-04-13 36286
3052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편집 1 hanait*** 2016-04-07 35920
3051 [기타] [바닥인코더] 구버전 바닥인코더 구할수 있을까요? 1 졀므*** 2015-12-28 36911
  1234567  
하루동안 열지 않기

코원q5동영상인코딩

자막합치기

속도빠른인코더

코원동영상변환

xvid코덱추천

누리안x20동영상넣기

갤럭시그랜드2동영상넣기

mp3코덱다운

아이폰인코딩하는방법

블랙베리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