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동영상이너무빨라요 ㅜㅜ
사용OS
작성자 아나****** 조회수 17924
등록일 2010-10-10 02:11:33

동영상이너무빨라서

어떤글보고 추가옵션에-fps 23.976 입력햇는데

이제영상이너무느려졌어요어떻게해야해요 ㅜㅜㅜ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0-10-11 15:23:46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동영상은 가변프레임 구조로 되어 있는가 보내요


 


프레임 을 15을 주시고
-fps 23.976 으로 설정 하셨는지요?


 


만약 그렇다면 스킵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noskip -fps 23.976 이라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5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0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21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95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62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0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71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6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1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886
310 [사용법] [바닥인코더] 멀티 자막 옵션이 듣지 않습니다 초*** 2008-12-10 19055
309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과 소리가맞질않아요,, 미도*** 2008-12-09 16505
308 [설치] [바닥인코더] 잘되던 바닥인코딩이.... 나그*** 2008-12-08 18901
307 [사용법] [바닥인코더] mp4를 avi로 변환하는 기능.. Fer*** 2008-12-07 30352
306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입히는법 토라*** 2008-12-07 19527
305 [사용법] [바닥인코더] 디카로 찍은 동영상 잡음이 매우 심해요 나그*** 2008-12-06 15230
304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딩에대해....자막부분 북극*** 2008-12-06 19673
303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이요. 빵*** 2008-12-04 19738
302 [사용법] [바닥인코더]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빵글*** 2008-12-03 16075
301 [사용법] [바닥인코더] 언어 적용 목천깍두*** 2008-12-03 16918
하루동안 열지 않기

옵티머스뷰3에동영상넣기

최신통합코덱다운받기

동영상넣기

아이리버nv동영상변환

시크릿노트인코딩하기

옵티머스G2인코딩사용법

아이폰인코더

에스케이루나인코딩사용법

아이리버p7동영상변환

최신코덱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