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런타임오류
사용OS
작성자 지연*** 조회수 20884
등록일 2010-10-24 20:41:16

 

새로설치한 후에는 잘 작동이 되는데

 

부팅을 새로 하면 런타임 오류라고 하며서 실행이안되요

 

맨날 지웠다 깔았다 할수도 없구 ㅠㅠ

 

왜이런걸까요?????

 

그리구 프리셋 아이리버 p7 인코딩 속도 위주 얘가 기본설정보다 인코딩이 빨리되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0-10-25 11:00:56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오류 메세지를 스샷으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코딩 속도는


(비트레이드 수 * 프레임수 * 사이즈 * 고급옵션) 과 비례 관계 입니다.


품질 위주는 위의 수치를 높인거며 속도 위주는 반대로 내린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속도는 빠르나 좋은화질은 보장하지 못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34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7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9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4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0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3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3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2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29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78
20 [사용법] [바닥인코더] 30프레임을 24프레임으로 바꿀때... Enco*** 2008-06-25 34591
19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ms파일 pmp열기 공*** 2008-06-25 41888
18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이 빨라져요 김기*** 2008-06-24 34320
17 [사용법] [바닥인코더] 6월18일 버젼을 설치했는데요 춤날*** 2008-06-24 30525
16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 2008-06-24 31599
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 매니*** 2008-06-23 35269
14 [사용법] [바닥인코더] 멀티인코딩 패치좀 니모*** 2008-06-22 30883
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할때의 문제점이요!~~ 이영*** 2008-06-22 30078
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넣을때 궁금점 이요~ 소*** 2008-06-22 31594
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 약간 어긋나요 나*** 2008-06-21 32711
하루동안 열지 않기

갤럭시라운드인코딩사용법

xing-g9인코딩

옵티머스뷰2영상넣기

아이폰4S인코딩하기

LGV10인코딩해상도

삼성갤럭시노트인코딩프로그램추천

갤럭시5인코딩하기

갤럭시A8에동영상넣기

G4동영상확장자

베가레이서2인코딩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