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 다해서 피엠피에 넣었는데 화면만 꺼맣고 실행 안되요.
사용OS
작성자 아이스테이*** 조회수 20921
등록일 2011-05-09 19:11:23
왜그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5-11 10:12:30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아이스테이션 T9 프리셋이 두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둘다 똑같이 나온다는 말씀이신지요?

h.264 코덱을 읽지 못했을 경우 까맣게 나오는 증상이 있습니다.
해당 프리셋을 보시면 T5프리셋이 있습니다. 해당 프리셋으로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코덱이 버젼업을 하면서 h.264코덱을 못읽어 오는거 같습니다.
위의 증상에 대해 다시 한번 체크하여 수정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1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5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2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5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4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7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43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1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6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39
1830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최신꺼 받으니까 설정에 u10선택하는게.. 1 공현*** 2010-07-10 19402
1829 [오류] [바닥인코더] 인코딩을 시도하면 멘코더가 종료됩니다 1 김민*** 2010-07-10 17576
1828 [사용법] [바닥인코더] STONY-Sline변환방법좀갈켜주세여 4 이승*** 2010-07-10 15522
1827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파일을 넣어도 아무런 반응을 안하네요;; 1 엔*** 2010-07-10 20183
182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코덱인 X264(H.264)가 안되요 1 *** 2010-07-09 18061
1825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 로 변환해서.. 미*** 2010-07-09 17165
1824 [오류] [바닥인코더] 코딩결과물 영상이 빠르게 플레이되시는분 보세.. 2 시이*** 2010-07-09 20550
1823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더 종료 문제 1 시이*** 2010-07-09 15765
182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끝에 &이 붙어서 나와요 1 안녕하세*** 2010-07-08 16700
182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추가하면 파일명이 안뜹니다 1 문*** 2010-07-08 14620
하루동안 열지 않기

동영상파일용량줄이기

통합코덱사용법

갤럭시메가동영상인코딩

루나에동영상넣기

옵티머스G3에동영상넣기

옵티머스G인코딩프로그램

베가레이서2인코딩

지프로인코딩해상도

LUNA인코딩사용법

ac3filter코덱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