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 다해서 피엠피에 넣었는데 화면만 꺼맣고 실행 안되요.
사용OS
작성자 아이스테이*** 조회수 20932
등록일 2011-05-09 19:11:23
왜그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5-11 10:12:30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아이스테이션 T9 프리셋이 두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둘다 똑같이 나온다는 말씀이신지요?

h.264 코덱을 읽지 못했을 경우 까맣게 나오는 증상이 있습니다.
해당 프리셋을 보시면 T5프리셋이 있습니다. 해당 프리셋으로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코덱이 버젼업을 하면서 h.264코덱을 못읽어 오는거 같습니다.
위의 증상에 대해 다시 한번 체크하여 수정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2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6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3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6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54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8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49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1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69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44
1050 [사용법] [바닥인코더] 윈도우 7에 관련해서;; 1 고래새*** 2010-01-18 13615
10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했는데 네비게이션에선 화일이 안나오네요 1 지우*** 2010-01-18 14801
1048 [사용법] [바닥인코더] 시간만올라가고 진행률은안올라가요?? 1 대지*** 2010-01-18 15272
1047 [사용법] [바닥인코더] tv에 usb로연결, 2 심재*** 2010-01-18 16728
10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왜 되다 말죠 2 김*** 2010-01-18 13865
10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입혀지지않습니다. 1 may*** 2010-01-17 15192
10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영자님 Q1은 없나요?? 1 ***aa 2010-01-17 15522
10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코원 v5 2 pa*** 2010-01-16 15077
1042 [사용법] [바닥인코더] 1분만되요... 1 김***아자*** 2010-01-16 15851
1041 [건의] [바닥인코더] 안녕하세요 바닥인코더님 1 *** 2010-01-16 15247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팟에동영상넣기

통합코덱동영상프로그램

베가레이서2인코딩프로그램

아이튠즈인코딩

k3gskm변환

동영상압축프로그램

시크릿노트인코딩사용법

바닥설치

인코딩프로그램다운

옵티머스뷰인코딩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