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vfw로 인코딩을 하는데요.
사용OS
작성자 펀*** 조회수 34413
등록일 2008-06-30 23:53:18

Xvid를  vfw방식으로 인코딩을 하려는데요.

그럼 우선 Configure Encoder 에서 화질 비트를 맞추되

싱글 패스로 놔둬야 바닥에서 인코딩이 되잖아요.

바닥에서는 2pass로 해도 결국 Configure Encoder에선 싱글패스로 맞추니

화질도 1pass 화질이던데요. 어떻게 2pass 화질 내는 방법 없나요??

Configure Encoder에서 투 패스에 맞춰두면 바닥에서 statsfile not found라 뜨거든요.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8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3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4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3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92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5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37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7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22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09
1110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9 설정이 없습니다 1 배오*** 2010-01-26 23081
110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클립스 mp3는 어떤걸로 변환해야 하나요.. 1 *** 2010-01-26 29836
1108 [사용법] [바닥인코더] 원본파일(1.4G)를 나누는 방법(700M .. 2 *** 2010-01-25 30598
1107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버전으로 변환 어떻게하는지? 1 wjddms*** 2010-01-25 42455
1106 [사용법] [바닥인코더] 원본 그대로에 자막만 입히기 1 정진*** 2010-01-25 51016
1105 [사용법] [바닥인코더] 있잖아요 엑스캔버스는 어떻게 인코딩? 1 L*** 2010-01-25 32384
1104 [사용법] [바닥인코더] 프레임 15 이외에는 다 안되네요.. ro*** 2010-01-25 27625
110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1 김상*** 2010-01-25 22836
1102 [사용법] [바닥인코더] e-100 인코딩 1 e-*** 2010-01-24 23984
1101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안되요 ㅠㅠ 1 schw*** 2010-01-24 19297
하루동안 열지 않기

시크릿노트동영상인코딩

루나에동영상넣기

통합코덱업데이트

코원V5인코딩

갤럭시A8인코딩하는방법

베가팝업노트인코딩프로그램

아이팟터치에동영상넣기

베가아이언인코딩해상도

갤럭시노트인코더프로그램추천

바닥인코더코덱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