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vfw로 인코딩을 하는데요.
사용OS
작성자 펀*** 조회수 34545
등록일 2008-06-30 23:53:18

Xvid를  vfw방식으로 인코딩을 하려는데요.

그럼 우선 Configure Encoder 에서 화질 비트를 맞추되

싱글 패스로 놔둬야 바닥에서 인코딩이 되잖아요.

바닥에서는 2pass로 해도 결국 Configure Encoder에선 싱글패스로 맞추니

화질도 1pass 화질이던데요. 어떻게 2pass 화질 내는 방법 없나요??

Configure Encoder에서 투 패스에 맞춰두면 바닥에서 statsfile not found라 뜨거든요.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8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3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4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7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5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27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63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8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90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38
540 [사용법] [바닥인코더] 개발자님께 비트레이트좀 더 늘려주세요 불꽃의향*** 2009-05-03 15773
539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ㄴㅇ*** 2009-05-02 12511
538 [사용법] [바닥인코더] 알랴주세요;; *** 2009-05-01 12763
53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할때 진행이 안되내요.. 오진*** 2009-04-30 12956
536 [사용법] [바닥인코더] 프리셋 화일에 사용되는 변수 짙은어*** 2009-04-30 15207
535 [사용법] [바닥인코더] s9용 인코딩옵션좀 맞춰주실수 잇을까요? D*** 2009-04-29 14456
5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안녕하세요 제가 amd 패넘2 데네브 940.. 더*** 2009-04-28 16634
533 [사용법] [바닥인코더] 빠른 재생으로 인코딩하는 기능 있나요? 장*** 2009-04-27 13537
5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중 삭제기능 부탁들여ㅛ ****** 2009-04-27 12872
5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어떻게 해야 하죠? 하*** 2009-04-26 14286
하루동안 열지 않기

동영상코덱설치하기

아이스테이션u43동영상넣기

베가레이서2인코딩프로그램

바닥프로그램무료받기

G4인코딩하기

MAXX폰인코딩

갤럭시알파고화질인코딩

아이리버spinn동영상변환

베가시크릿업동영상넣기

아이폰인코딩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