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dvd플레이어로 볼때 설정방법?
사용OS
작성자 메두*** 조회수 16721
등록일 2012-01-13 11:59:35
dvd플레이어가 오래됐는데 인코딩 설정방법좀 .. 제가 좀 급해서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2-01-13 12:19:59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해당 dvd플레이어에 맞는 인코딩값을 설정하신후
인코딩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먼저 고객님의 dvd플레이어의 모델명이나
제원을 아셔야 합니다.
확인해보신후 그에 맞는 인코딩값을 설정후
인코딩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41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8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76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8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35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8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8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4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8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309
7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햇는데 자막이 안생겨요 으*** 2008-07-26 29076
69 [사용법] [바닥인코더] 영어가 Redh*** 2008-07-25 27454
68 [사용법] [바닥인코더] 급합니다.~~~ z*** 2008-07-25 23686
67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 mc7 네비게이션 이용하시는분들께 .. 노다*** 2008-07-25 42092
66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몇초느려요.. 하늘*** 2008-07-24 32433
6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음질은 최대 몇까지 지원하나요? 이상*** 2008-07-24 27439
64 [사용법] [바닥인코더] MEncoder dev-SVN-r24815-.. 바닥*** 2008-07-24 32742
6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문의요!!~~!! ㅇ***ㅇ*** 2008-07-23 26912
62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더 삭제 방법 알려주세요.. chlgo*** 2008-07-23 35165
61 [사용법] [바닥인코더] 변환이 1초도 안되 끝나는 에러가 계속되요 궁금*** 2008-07-23 28241
하루동안 열지 않기

갤럭시노트3동영상인코딩

아이폰5S인코딩하기

동영상인코딩

아이리버clix동영상인코딩

옵티머스뷰인코딩해상도

옵티머스G3인코딩하기

갤럭시6인코딩하는방법

소니psp인코딩

갤럭시그랜드2인코딩하기

옵티머스뷰2동영상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