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하면 마지막 부분 소리가 잘려요.
사용OS
작성자 나빌레*** 조회수 15419
등록일 2010-09-24 22:20:22

인코딩 하고 나면 영상 마지막 부분 한 1초 정도 소리가 없어집니다.

뭐가 잘못된 건지... 원래 그런 건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인코*** |   2010-09-27 09:28:45  


해당 증상에 대해서 차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필요한 내용이나 요청하시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글을 남겨주시면


의견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1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6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2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5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50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7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48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1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65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42
850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질문 추가드립니다 배병*** 2009-12-15 13103
8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2 한*** 2009-12-15 12584
848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배병*** 2009-12-14 15427
847 [사용법] [바닥인코더] x-ton은 인코딩 안되나요? 1 성*** 2009-12-14 14082
8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것을 파워포인트에서 동영상아 나오지.. 1 다바*** 2009-12-14 16816
8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2 수박*** 2009-12-14 12880
8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용 인코딩 문제에요. 1 아이*** 2009-12-14 14555
8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질문요 자*** 2009-12-13 12537
842 [사용법] [바닥인코더] psp 잔상 1 아무*** 2009-12-13 14800
841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avi로 변환.. 1 워크*** 2009-12-13 50801
하루동안 열지 않기

mp3코덱

아이폰6S인코딩해상도

아이폰4S동영상확장자

mp3코댁다운로드

옵티머스G영상넣기

동영상압축

베가팝업노트인코딩

갤럭시노트5영상넣기

바닥프로그램사용법

LGG4동영상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