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이요....
사용OS
작성자 아이폰유*** 조회수 18792
등록일 2012-07-09 20:05:48
동영상을 아이폰4용으로 인코딩해서 아이폰4s에 넣었는데
첨부한 파일처럼 안된다고하네요 ㅠㅠㅠ
도와주세요 ㅠㅠㅠ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2-07-10 08:23:27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설정한 프리셋은 어떤걸로 하셨는지요?
빠른설정에서 아이폰4 일반으로 하였을 경우
정상적으로 기기에 들어감을 확인하였습니다.

혹시 설정값을 변경하셨거나 다른 프리셋을 적용하신건
아닌지 확인해 보셧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4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0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19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94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5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59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58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5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0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876
960 [사용법] [바닥인코더] 코덱팩에 수록된 코덱들의 버전을 알고 싶습니다. 1 챠*** 2010-01-05 10938
959 [사용법] [바닥인코더] 속도가 빨라요 *** 2010-01-05 13343
958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다운받아서 실행이안되요 1 ***b 2010-01-04 13424
957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나오네요 1 ***ㅅ*** 2010-01-04 15900
956 [설치] [바닥인코더] 시작하자마자 작업완료되네요..ㅜ 2 이기*** 2010-01-03 12175
955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AAC인코더에 맞는 디코더좀 올려주세요.. 4 시이*** 2010-01-03 13889
954 [사용법] [바닥인코더] 3시간동안 진행률이0퍼래요... 1 ksl0*** 2010-01-02 12975
953 [오류] [바닥인코더] 오류 문의 드려요~ 1 프리*** 2010-01-02 11931
952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콘 변경 1 치쿠*** 2010-01-02 12189
95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더 왕눈*** 2010-01-02 14972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아이언3인코딩

뷰2에동영상넣기

최신동영상코덱

아이리버nv동영상인코딩

루나고화질인코딩

베가레이서2동영상인코딩

갤럭시그랜드2영상넣기

옵티머스뷰3동영상인코딩

아이팟나노인코딩

갤럭시S5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