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이요....
사용OS
작성자 아이폰유*** 조회수 18938
등록일 2012-07-09 20:05:48
동영상을 아이폰4용으로 인코딩해서 아이폰4s에 넣었는데
첨부한 파일처럼 안된다고하네요 ㅠㅠㅠ
도와주세요 ㅠㅠㅠ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2-07-10 08:23:27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설정한 프리셋은 어떤걸로 하셨는지요?
빠른설정에서 아이폰4 일반으로 하였을 경우
정상적으로 기기에 들어감을 확인하였습니다.

혹시 설정값을 변경하셨거나 다른 프리셋을 적용하신건
아닌지 확인해 보셧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3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9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0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20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98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503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4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5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89
540 [사용법] [바닥인코더] 개발자님께 비트레이트좀 더 늘려주세요 불꽃의향*** 2009-05-03 15725
539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ㄴㅇ*** 2009-05-02 12456
538 [사용법] [바닥인코더] 알랴주세요;; *** 2009-05-01 12723
53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할때 진행이 안되내요.. 오진*** 2009-04-30 12908
536 [사용법] [바닥인코더] 프리셋 화일에 사용되는 변수 짙은어*** 2009-04-30 15124
535 [사용법] [바닥인코더] s9용 인코딩옵션좀 맞춰주실수 잇을까요? D*** 2009-04-29 14430
5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안녕하세요 제가 amd 패넘2 데네브 940.. 더*** 2009-04-28 16555
533 [사용법] [바닥인코더] 빠른 재생으로 인코딩하는 기능 있나요? 장*** 2009-04-27 13487
5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중 삭제기능 부탁들여ㅛ ****** 2009-04-27 12815
5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어떻게 해야 하죠? 하*** 2009-04-26 14206
하루동안 열지 않기

옵티머스G3인코딩해상도

뷰2동영상인코딩

갤럭시S6인코딩해상도

아이리버p7동영상인코딩

코덱추천

지프로동영상인코딩

옵티머스G에동영상넣기

아이폰6+인코딩하기

갤럭시5고화질인코딩

아이리버K1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