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6G avi 동영상의 용량을 줄이려고 하는데 1분만 인코딩 되요...
사용OS
작성자 김미*** 조회수 20295
등록일 2012-08-06 16:55:18
왜 1분만 인코딩이 되는 건가요?
어떻게 하면 6G 모두 인코딩이 되는건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고객센*** |   2012-08-08 08:17:54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

저희가 인식할수 있는 파일 사이즈의 용량은 4G 미만입니다.
6G이상일경우 파일을 인식하는되 있어 실패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해당 이유는 저희 바닥인코더는 32bit로 제작 되어 있기에 4G가 최대 이며
6G이상 하실려면 64bit로 제작이 필요합니다.

아직 64bit로 제작된게 없기에 현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3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49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17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91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2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58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3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54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00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866
1760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뮤즈 mx1 동영상 어떻게 인코딩해야 쓸.. 1 ********* 2010-06-19 13895
175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입혀 저요 ㅠㅠ 1 이정*** 2010-06-18 12620
1758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입혀저요 ㅠㅠ 1 이정*** 2010-06-18 12971
1757 [사용법] [바닥인코더] 폴더저장시 대상폴더에 자동으로 저장이 안됩니다. 김명*** 2010-06-18 14409
1756 [오류] [바닥인코더] N30 답변해주신분 이것좀 보새요 1 이정*** 2010-06-17 14335
1755 [사용법] [바닥인코더] n30에 대하여 저번에 덧글써주신분 보새여 2 이정*** 2010-06-16 15706
1754 [사용법] [바닥인코더] 예전 바닥을 사용 못하나요? 1 이주*** 2010-06-16 15994
1753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찾기를해서 2 sdumxc1*** 2010-06-15 15407
1752 [오류] [바닥인코더] 파일 포맷 오류가 개속떠요 ㅠㅠ 2 이정*** 2010-06-15 14134
1751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안입혀져요.ㅜㅜ 1 sea9*** 2010-06-15 14039
하루동안 열지 않기

G4동영상확장자

LG지플렉스인코딩해상도

뷰2에동영상넣기

지플렉스인코딩하기

베가R3에동영상넣기

베가아이언인코딩해상도

아이폰4S인코딩사용법

아이팟4세대인코딩

지프로인코딩하는방법

아이리버S100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