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자주묻는질문
  • Home > 자주묻는질문 > 자주묻는질문
제   목 [사용법] 자막과 소리가 맞지 않는다.
작성자 데몬툴즈 조회수 178838
등록일 2009-12-08 16:21:54

인코딩 환경설정의 추가 옵션 부분에 싱크 관련 옵션을 추가한다. 예를 들어서 자막이 3초정도 소리보다 늦게 나온다면

 

-subdelay 3

 

와 같은 옵션을 넣어주면 된다. ( 반대의 경우는 "-subdelay -3" 이다!)

목록 이전 다음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200505
27 [기타] [바닥인코더] 인터넷 익스플로러11 사용자 안내 118331
26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코덱 프로그램 삭제방법 123438
25 [기타] [바닥인코더] Yepp | Cowon | I-station 의 인코딩 문의시 확인해 주십시요!! 133114
24 [설치] [바닥인코더] 윈도우 7에선 지원이안되나요? 255826
23 [사용법] [바닥인코더] 프리셋 설정 문의 관련 입니다. 183212
22 [사용법] [바닥인코더] 난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겠다. 그냥 안된다. 다 가르쳐 달라. 247382
21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글꼴을 어떻게 바꾸나요? 132489
20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에 컬러가 적용이 안되나욤? 88757
1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과 소리가 맞지 않는다. 178839
18 [사용법] [바닥인코더] 원본 동영상의 소리가 여러개 일때(2audio) 한가지 소리로만 인코딩 된다. 다른 소리로 인코딩 하려면? 138506
  123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폰5동영상확장자

베가레이서2동영상확장자

V10인코딩사용법

통합코덱설치하는법

베가팝업노트인코딩사용법

지플렉스인코딩프로그램

시크릿노트에동영상넣기

LGG4동영상인코딩

누리안x50인코딩프로그램

Q2인코딩